본문 바로가기

합리적인 가격대의 미국 캐딜락 중형 SUV XT5(가격,스펙,연비,디자인)

구르는돌1 발행일 : 2022-08-12
반응형

안녕하세요~ 궁금함을 파헤쳐 드리는 남자 구르는돌입니다!!
오늘은 합리적인 가격대 캐딜락 SUV XT5에 대해 파헤쳐 보려고 합니다.

저에게는 사실 생소한 차량이었는데, 어제 퇴근하면서 이 차량을 보게 되었습니다.

검은색에 캐딜락 마크가 있길래 캐딜락 브랜드 치고는 좀 작구나~ 라고 생각했습니다.

제가 앞에 있는 상황이라 차량이 뭔지 궁금한 저는 속도를 낯춰 뒤에서 보게 되었습니다..;;;;

그래서 알게 된 차량 이름은 XT5 였습니다.

결국 궁금함을 참지 못 한 저는 캐딜락 XT5 에 대해 폭풍 검색을 하게 되었습니다. ㅎㅎ

제가 본 차량은 검은색이었는데 전체적으로 짙은 색이 간지가 나는 것 같습니다.

실제 보니 그리 작지도 않았는데 항상 사람들의 선입견이 캐딜락은 대형 차량 위주가 많다여서 그런 것 같습니다.

저를 포함해서 캐딜락 브랜드에 대해서는 그런 인식이 있는 것 같아요~

영화 마녀에서도 캐딜락 에스컬레이드가 굉장히 인상 깊었습니다.

 

2022 캐딜락 XT5 의 트림은 2가지로 프리미엄 럭셔리와 스포츠가 있습니다.

3600cc V6 엔진에 9단 자동 변속기를 기본 장착하였고, 스포츠 모델은 스포츠 컨트롤 AWD 시스템이

장착되어 있는데, 도로와 주행 조건에 맞게  1/500 초 간격으로 서스펜션이 자동으로 조절된다고 합니다.

그래서 가격은 스포츠 트림이 조금 더 비쌉니다. 

럭셔리 프리미엄 트림의 가격은 6843만원이며, 스포츠 트림의 가격은 7632만원입니다.

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럭셔리 프리미엄 트림의 가격이라면 꽤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하는데요~

스포츠 트림의 기능이 더 좋지만 시내 주행만 하는 저에게는 큰 필요가 없을 것 같고,

캐딜락 SUV 중에서는 이 가격대면 괜찮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.

2022 캐딜락 XT5 의 공인연비는 미국 캐딜락 모델답게.. 시내 6.9km, 고속도로 10km로 복합 연비는 8km입니다.

사실 포드도 그렇고 캐딜락도 그렇고 미국 자동차 회사들 차량들이 대체적으로 연비는 좀 떨어지는 편입니다.

그래도 실제로 본 제 생각은 디자인은 정말 좋았습니다. 특히 정면 그릴에 있는 캐딜락 마크는 꽤 간지였습니다. ㅎㅎ

 

2022 캐딜락 XT5의 인테리어 모습입니다.

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잘 뽑은 것 같습니다. 제 개인적으로 저 가죽 시트 색을 좋아합니다. ^^

초콜렛 색의 천연 가죽 시트가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고 고급지기도 해서 좋아하는 것 같아요~

오늘은 2022 캐딜락 XT5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 연비는 비록 아쉽지만 가격과 스펙, 디자인은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.

오늘 하루도 굿밤 되시고 저는 다음 시간에 찾아뵙겠습니다. 그럼 다들 안녕~!

반응형

댓글